본문 바로가기

2022년 신작애니/서머타임 렌더

서머타임 렌더 애니 24화, Summertime re-rendering

728x90
반응형

서머타임렌더 애니 제24화 자막 리뷰, Summertime re-rendering 줄거리

더이상 우시오는 싸울 수 없는 상황에서 신페이와 류노스케가 시데와 대치합니다. 예지와 루프 없이 오직 마음의 소리로 승부를 봐야하는 상황인데요. 우시오는 마지막 힘을 샷건의 해킹탄으로 바꾸는 작전을 실행하고 2분간 신페이의 신체를 빌린 류노스케가 전력으로 공격해오는 시데에 맞서죠.

샷건과 슬레지해머로 시데와 대등하게 싸우면서 우시오의 각성한 눈을 노리는 돌발 행동에 쉴 틈 없이 공격하지만, 그 만큼 신체의 원래 주인인 신페이의 몸은 더욱 심하게 망가져가는데요. 최후의 수단으로 류노스케를 시데의 그림자로 침투시킨 사이 샷건을 쏘려 했지만, 이전 시간대에서 히즈루가 썼던 방법이기에 시데는 이에 대한 대비책을 갖춘 상태였죠.

류노스케를 따로 분리시켜 묶어두고 인간인 신페이와 그림자 시데와의 엔딩을 건 싸움이 시작됩니다. 모든 것이 무의미했다며 달려드는 시데와 신페이는 붕괴되어가는 몸으로 완성된 해킹탄이 있는 샷건을 향해 달려갑니다. 1초가 길게 느껴지는 그림자의 체감 시간과 하이네의 도움으로 시데의 공격을 피하고 샷건을 취해 해킹탄을 시데에게 명중시키는데요.

이로써 하이네와의 연결점이 끊어지면서 그림자는 붕괴되고 현실의 카리키리 마사히토 수명 역시 끊어집니다. 히즈루의 말대로 모두를 구하는 건 신페이였는데요. 태아 상태의 히루코는 고래의 모습으로 히토가시마에 표착했을 당시로 우시오들을 안내합니다.

다시 시작하는 것이 아닌 끝내고 싶었기에 우시오로 하여금 과거 자체를 바꿈으로써 히루코도, 그림자도 없었던 새로운 시간대를 만들어내죠. 히루코의 소멸로 하이네, 류노스케, 그림자인 우시오도 신페이와 마지막 작별 인사를 나눕니다.

우시오는 사라져가며 마지막 힘을 사용해 2018년 7월 22일 그 여름으로 다시 시간을 돌리는데요. 꼭 자신을 찾아내달라는 말을 남기고, 신페이는 꿈에서 깨어나 히즈루의 가슴팍에서 눈을 뜨며 24화 애니는 끝납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