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 혼잣말 11화 애니 자막 리뷰

2023. 12. 21. 23:012023년 신작애니

728x90
반응형
SMALL

마오마오는 펀밍을 찾아갑니다. 숙비가 첫 아이를 낳았을 때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해 자궁을 잃었고 아기는 얼마 못가 사망하는데요. 사인은 꿀의 독소였지만 당시 그녀는 몰랐죠.

그 사실을 덕비 리슈로부터 알게돼 그것을 알지 못하도록 어머니처럼 따르는 어린그녀를 쫓아냈지만, 출가 후 후궁으로 다시 돌아왔기에 이번엔 독살을 노렸죠.

더이상 임신이 불가능해 출궁될 위기의 주인을 위함도 있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진심으로 존경한 주인의 가장 소중한 것을 자신이 헤쳤음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끝내 처형을 당할 건 자명했기에 자백을 통해 동기를 하나로 만들기를 제안하는데요.

아둬는 황제의 배려로 별궁에 머물게 되는데, 떠나기 전 임씨는 그답지 않게 술에 취해 눈물을 보이죠. 왕관을 반납하고 나가는 그녀와 많이 닮은 진시를 보며 묘묘는 망상을 합니다.

황후와 같은 날에 낳은 아이와 앞으로의 대우를 생각해 바꿔치기했고, 그것이 들켜 의관은 형벌을 받고 쫓겨났다. 지금 황제 동생이 미묘한 입장이라는 점까지 여러가지가 맞아떨어지죠.

한편, 죄인인 풍명 일족 명부에서 붙잡혀 팔려온 묘묘가 관계자와 얽혀있는 것으로 약사의 혼잣말 애니 11화는 끝납니다. 12화 예고로 제목은 환관과 기녀죠. 이상 자막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