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송의 프리렌 28화 애니 완결 자막 리뷰

2024. 3. 23. 13:152024년 신작애니

728x90
반응형
SMALL

뎅켄, 위벨, 란트, 비어벨, 메토데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이미지하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기에 제리에는 합격을 줍니다. 프리렌과의 만남을 통해 마법은 즐거운 것이고, 아무리 바빠도 곤경에 처한 사람을 모른척 하지 않은 용사 힘멜들의 시시껄렁한 모험담은 지금 시대에도 나비효과를 일으키고 있었는데요.

특권수여식이 열리는 대륙마법협회에 출입 금지된 프리렌에게 1급 마법사 레르넨이 찾아와 대결을 요청하죠. 싸움 밖에 모르는 시대에 뒤처진 실력자인 그는 자신이 죽고 스승이 고독해지는 것을 원치 않아 악명이라도 남길 생각이었습니다.

방어마법을 뚫고 상처를 입힐 정도로 강했지만, 역사에 이름을 새길 필요는 없다며 받아들이지 않는데요. 항상 실패작이고 변덕으로 들인 제자들이라 툴툴대지만, 그들이 좋아하는 마법까지 지금도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었죠. 솔직하지 못할 뿐이라며 자리를 뜹니다.

옷의 더러움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마법을 받고 의기양양한 페른을 칭찬하며 오이사스트를 떠나는데요. 다리 위에서 라비네, 칸네와 또 만나자며 담백하게 작별하죠.

과거 힘멜도 정이 들어도 상대와 눈물 젖은 헤어짐은 없다고 말한 일화를 떠올립니다. 이유인즉 다음에 볼 때 민망하다는 이유였는데요. 그렇게 장송의 프리렌 애니는 28화로 완결됩니다. 말미에 끝까지 가는 여정은 계속된다는 3기에 대한 여운을 남기죠. 여기까지 자막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