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송의 프리렌 21화 애니 자막 리뷰

2024. 2. 3. 16:252024년 신작애니

728x90
반응형
SMALL

프리렌은 플람메의 스승인 제리에와 천년전 만난 적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대부분의 마도서를 습득했기에 원하는 게 있다면 준다고 말하지만, 그것을 거부하는데요. 마법은 찾아 헤맬 때가 재미있는 것이라는 이유였죠. 그런 성격이기에 마왕을 무찌르고 평화의 시대를 가져온 마법사가 됐습니다.

현재 라비네의 네프티아 얼음화살 마법으론 공방일체 발그란트라는 대지마법을 당해낼 수 없었는데요. 뎅켄은 회오리를 만들고 업화로 바꾸는 바르드고제, 다오스도르그, 심판의 빛인 카타스트러비아를 쏘지만 방어마법으로 모두 막아내죠.

마력이 소모된 그를 인질로 숨어있는 라우펜에게 나오라며 겁박합니다. 고속이동 쥘베어를 쓰도록 유도하고 두 번 당하지 않고 붙잡으면서 슈틸레를 되찾는데요. 나무에 묶인 상태에서 북부고원 오지의 고향에 성묘를 가기 위해 뎅켄이 이번 1급 시험을 치뤘음을 밝히죠.

이어 누구도 풀지 못할 제리에의 결계를 프리렌이 깨뜨립니다. 위에선 비가 쏟아지고 칸네의 림슈트로아 물을 다루는 마법이 해일처럼 덮치며 리히터를 제압하죠. 그때서야 젠제와 게나우는 프리렌을 알게되고 대화 과정에서 성장의 증표가 최후의 대마법사를 의미함을 드러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뎅켄팀은 운철조를 확보했지만 동료가 사망해 탈락한 파티를 찾아내 맨손 격투로 빼앗는데요. 그렇게 제1차 시험은 종료되고 사흘 뒤 2차 시험에 총 18명이 도전하게 되죠. 이 시각 슈타르크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으로 장송의 프리렌 2기(2쿨) 애니 21화는 끝납니다. 여기까지 자막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