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12화 애니 완결 자막 리뷰, 그때까지 내가 옆에서 지켜줄게

2021. 12. 26. 16:202021년 10월 신작/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728x90
반응형
SMALL

12화 완결 이야기

어느덧 신입티를 벗고 혼자서도 제 몫을 해내는 이가라시 후타바는 선배에게 인정을 받아 기쁩니다. 하지만 여전히 뛰어난 타케다 선배가 큰 계약을 따내고 사내에서 여직원들에게 인기인이 된 모습을 보며 기쁘면서도 왠지 가슴 한편이 쓰라린 경험을 하는데요. 일로 인정 받고 더 나아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은 더 커집니다.

타케다 선배가 회식을 하러간 사이 혼자서 술을 마시는 후타바는 과거의 자신을 회상합니다. 사쿠라이가 왜 후타바짱이라고 부르는지, 딱딱하고 건방짐이 가득했지만 조금씩 변하면서 어엿한 직장인 여성으로 성장시켜준 것은 언제나 타케다 선배가 함께 해주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이 작품의 제목인 선배가 짜증나는 이야기는 실제 그들의 첫인상은 신입사원 출근 첫날 초면에 중학생이 직장생활하러 왔다며 무시했던 최악이었기에 짜증이 났고, 지금에와 다른 의미로 짜증이 난다는 중이적인 표현이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자신의 회식도 뒤로하고 혼자 마시던 자신 앞에 나타나 너랑 마시고 싶었다고 말하는 타케다 선배와 늦게까지 어울립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타케다 선배는 언제까지 옆에 있어줄 지 알 수 없지만 그때까지 옆에서 지켜주겠다고 말하고, 후타바 역시 그때까지 꼭 지켜달라는 말과 함께 12화로 완결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